제과점을 운영하면 1년에 한번 온라인교육을 치뤄야합니다.
기존영업자분들은 온라인으로 쉽게 진행이 가능한데요.
문제는 진행와중에 수료증을 최종적으로 받기 위해선 문제가 주어집니다.
제과점영업 기존영업자 온라인 문제 뭐가나오나요?
1. 식품접객영업자가 위생관리 소홀로 조리한 음식물에서 단순 벌레나 머리카락 등 이물이 발견되었다면 1차 어떤 조치를 받을까요?
2. "식품위생법"에서 정하고 있는 목적이 아닌 것은?
3. 소비(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식품, 원재료는 조리·판매 목적으로 운반·진열·보관·판매, 조리에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관리 소홀로 종업원이나 영업자가 사용하다 적발되었다면 어떤 조치를 받을까요?
4. 식품접객업 영업자는 매년 식품위생에 관한 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몇 시간의 보수교육을 받아야 할까요?
5. 식품을 제조·가공·조리, 포장에 직접 종사하는 사람이 위생모 및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경우 1차 과태료를 얼마나 부과 받을까요?
6.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는 표시 사항은 다음 중 어떤 것일까요?
7. 다음의 영업자 중 표시 의무 영업자가 아닌 것은?
8. 제과점에서 원료로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은 무엇인가요?
9. 원료 식품에 표시사항 전부를 표시하지 않은 것을 제빵 원료로 사용 시 받게 되는 행정처분은?
10. 제과점 원료 구입 시 제품에 표시사항이 부착되어 있지 않아도 되는 식품은 무엇일까요?
이렇게 문제가 나오네요.
오답확인이 안된다
보통 온라인 교육을 듣고 문제를 맞추는 과정에서 오답을 하게되면 오답을 알려주는 경우가 있어 손쉽게 문제를 풀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3년도 제과점영업 기존영업자 온라인 교육은 오답없이 새로 문제를 풀어야하여
많은 사장님들이 틀리고 계십니다.
저도 한번에 통과는 못하였고 두번만에 통과하였습니다.
난이도가 좀 높아졌네요.
난 도저히 안되겠다 하는 사장님들께선 연락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0-8342-8234
우리모두 일하기 바쁜데 이런 문제에 스트레스 받지 말기 바랍니다
사장님들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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